속초, 양양 호텔) 낙산 비치 호텔 숙박 후기(+가격, 더블룸 정보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바로 아래 양양에 있는 낙산 비치 호텔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주소: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73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익일 11:00까지
주차는 들어오는 입구 따라서 들어오시면 주차공간 많아요 호텔 앞, 낙산사 입구쪽 이렇게 두군데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낙산 비치호텔은 낙산사 가고 싶어서 예약한 호텔인데요.원래는 일출 명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저는 늦게 입실하고 빨리 퇴실할거라서 숲뷰로 예약했고요.지마켓에서 예약했는데 11월 평일 기준 더블룸 72,720원이였어요.
우선 낙산 비치 호텔 뚜벅이로 가시는 분은 이 경사에 주목해주세요..
원래 제 계획은 짐이 많으니까 체크인부터 한다음 나중에 다시 나와서 저녁먹고 먹을거 구매하자 였는데경사로 한 번 걸어올라가고 가파른 계단 한 번 더 걸어올라가야 합니다.
저는 다시 나갈 엄두가 안나서 지하 1층 CU편의점에서 라면이랑 간식거리 구매했어요 ㅋㅋㅋㅋ낙산 비치 호텔 CU는 불닭볶음면 없고 불닭볶음탕면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기존 편의점보다 가격도 살짝 비싼 편인거 참고해주세요!!
요기 계단 걸어서 올라가시면 바로 호텔 입구 나와요
어쨌든 체크인 무사히 마치구 입실했습니다!
입구가 생각보다 넓고 길어서 좋았어요. 바로 왼쪽 문은 화장실이고 그 옆이 옷장입니다.
옷장 안에는 샤워가운이랑 슬리퍼가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일회용품이 없어요. 칫솔이랑 치약은 가지고 오시거나 지하 1층 CU편의점에서 사셔야 하고,
드라이기는 방안에 있습니다!
욕조아니고 샤워기가 있는데요. 바닥 층구분이 되어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낙산 비치 호텔은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거치형으로 걸려있더라고요.
세면대 깔끔쓰..
드디어 룸 사진입니다. 간접 조명 세개 있고 침대는 푹신하고 안락했어요.
베개가 좀 낮기는 한데 난방이 중앙난방이 아니라 직접 조절할 수 있어서 충분히 숙면 가능합니다.
티비는 공중파 채널 + 케이블 채널 조금 나오는데 HDMI 케이블 연결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넷플릭스 같은 OTT볼 수없었던 티비였던 것 같습니다.
창가 쪽에는 얼음통이랑 전기포트, 드립커피, 녹차티백 이렇게 있었는데
2층 끝 복도가면 전자레인지랑 얼음제빙기가 있다고 합니다.
룸서비스 메뉴도 있었는데 갈비탕?이 25,000원정도 였던 것 같고 닭강정도 비슷한 가격에 팔았어요.
조식은 성인 기준 1인당 28,000원이었는데요
제가 예약할 때는 객실+조식 포함된 프로모가 없었어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조식 맛있어 보이던데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지하 1층에 헬스장도 있는데 카드찍고 들어가면 이용가능하고요
기구들은 연식이 오래되어보이기는 한데 힙머신포함해서 헬스장에서 기본적으로 쓰는 기구들은 다 있었어요.
물론 천국의 계단은 없구요 안에 정수기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객실 방음이 전혀 안돼요..
옆방 소리 너무 잘들리니까 예민하신 분들은 뷰 포기하시고 그냥 끝방으로 달라고 하세요...
대화 소리가 웅얼웅얼 들리는 것도 아니고 아예 다들립니다 ㅎㅎ
호텔에서도 그렇고 호텔에서 나오면 이렇게 바다뷰 보여요!
숙박하는 방마다 뷰가 다르게 보이는 점이 낙산 비치 호텔의 매력같습니다 ><
이상 낙산 비치 호텔 방문 후기였습니다~